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1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2024 논산딸기축제기념 논산딸기와 사랑에 빠지다 전국배드민턴대회를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건양대 짐나지움체육관 일원에서 열린다.

 

논산시배드민턴협회에서 주최하고 논산시와 논산시체육회, 충남도배드민턴협회에서 후원하며 라이더가 협찬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800팀(1600명)이 참가해 연령과 급수별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으로 경기가 치러진다.

 

23일 건양대 짐나지움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개막식에는 개최지로 손님을 맞이하는 백성현 시장과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 유재중 논산시체육회장을 비롯해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 박병운 충남배드민턴협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공로패 수여와 최다참가상 시상이 진행될 계획이다.

 

대회명에서 알수 있듯이 2024 논산딸기축제기념 논산딸기와 사랑에 빠지다 전국배드민턴대회는 지역축제 활성화에 기여코자 하는 논산시 배드민턴 동호인의 지역사랑이 담긴 대회로 매년 논산딸기축제 기간에 개최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

 

강헌구 논산시배드민턴협의회장은 “전국에서 논산을 방문한 생활체육인들이 배드민턴 대회와 논산 딸기축제를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라며 남은 기간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623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