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9 20: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대전곤충생태관 교육실에서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시설현대화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권경민 대전시 경제과학국장, 도매시장 법인과 중도매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매시장 시설현대화와 관련한 타 도매시장 사례분석 결과와 시설현대화 기본계획 등을 설명하고 참석자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보고회에 참석한 노은도매시장 유통종사자들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도매시장 시설현대화 국비 공모 신청에 적극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시는 제시된 여러 의견을 용역에 반영해 6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도매시장 시설현대화 국비 공모사업에 참여할 방침이다. 

 

권경민 대전시 경제과학국장은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시설현대화 국비 공모 신청을 위해 지난해 9월부터 기본계획 수립과 타당성 조사 연구용역을 추진중이며 유통종사자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시설현대화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종사자 등 의견을 적극 반영하면서 공모에 선정될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632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