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9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박경귀 시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도고면 어울림마당에서 열린 제12회 이웃과 함께하는 한마당 효잔치에 참석했다.

 

도고와 선장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아산노인복지센터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박경귀 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고, 선장, 신창면 거주 재가 어르신과 사할린 영주 귀국 어르신 등 500여명과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카리나 동아리 나빌라레와 신나라 어린이집 원아들의 통통통 난타 동아리 등 웃음과 즐거움을 자아내는 지역주민 참여 공연들로 그 의미를 더했다.

 

박경귀 시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한 서부종합사회복지관장님과 아산노인복지센터장님, 관계 직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아산시도 민선 8기에 들어 효도시정 종합계획을 세우고 어르신들을 잘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효도시정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시는 민선 8기에 들어 어르신 우대권 배부, 성인 안전 보행기 지원, 금빛어르신돌보미단 발대 등 효도시정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도고보건지소에서 치매검사 홍보와 건강상담 등 행사장 의료지원,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차와 간식 제공, IBK참 좋은 사랑에서 사랑의 밥차를 지원해 행사를 빛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632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