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29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충남도 광역직거래센터 파머스 161 1호점(도룡)에서 제철농산물 소비촉진과 굿뜨래 농식품 홍보를 위한 부여군 굿뜨래 농특산물 판촉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10여 생산 농가가 참여해 현장에서 수박, 방울토마토, 오이, 밤, 미곡류, 아스파라거스 등 제철 농산물과 지역 농산물로 생산한 식혜, 칡즙 등 굿뜨래 농특산품을 품목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그 동안 대도시 직매장 운영을 위한 출하농가 조직화 교육을 완료하고 이번 홍보 판촉행사를 통해 광역직거래센터 1호점내 부여군 굿뜨래 농특산물의 입점 품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로컬푸드 집하장 운영을 통해 농가의 편리성을 제공하고 효율적인 운송체계 구축을 통해 관외 직매장에 농산물 출하를 지원케 된다.

 

박정현 군수는 "올해 대전과 천안 등 대도시 로컬푸드 직매장 4개소를 개점할 계획이며 각매장 개장 시기에 맞춰 로컬푸드 홍보판촉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역 농산물의 홍보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지속적인 농산물 홍보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630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