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1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 천철호 의원이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로부터 아산경로무료식당 운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천철호 의원은 온양온천역 하부공간에 마련된 아산경로무료식당을 운영함에 있어 어르신들을 위하는 큰 사랑을 가지고 그 동안 꾸준하게 무료급식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쳐 아산시 경로무료급식장 전체의 이름으로 고마움을 전달받았다.

 

천 의원은 지난해 3월 제241회 임시회 기간중 무료급식소를 현장 방문해 봉사자는 많은데 급식소 공간 협소 등 열악한 봉사환경을 지적하며 관련 부서에 개선책을 요구하는 등 소속 문화환경위원회 상임위 활동을 통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천철호 의원은 "무료급식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자원봉사자들에게 더나은 봉사환경을 제공해 더많은 시민들이 함께 사랑 나눔을 실천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는 온양온천역 하부공간내 무료급식소에서 관내 어르신들에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따사모봉사단, 아산시번영회, 나눔과 기쁨, 아산상록회, 해피데이 등 5개 단체가 연합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61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