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기초의원 아산시 나 선거구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박효진 예비후보가 아산에서 유일하게 대통령직인수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지역 정가에 회자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혁신위원회로부터 대한민국 자랑스러운여성정치공헌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대선 기간에는 윤석열 캠프 조직본부 충청발전특별위원회 상황부실장으로 활약하며 중앙 정치 무대에서 그 능력을 인정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효진 예비후보는 인수위원회 지역균형발전특위 연구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기 위해 기초의원 출마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효진 예비후보는 아산시의 예산 집행의 효율성과 전시행정, 낭비행정을 저지하고 보다 나은 대안제시로 상대적으로 소외된 계층의 대변자로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를 통해 시민들의 의견이 시정에 반영되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박효진 예비후보는 온양천도초등학교 43회로 온양여중과 한올여고, 백석문화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전 국회의원 비서, 전 충남도당 부대변인, 현 충남도당 부위원장으로 사회복지사와 1급 심리상담사,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지역균형발전특위 연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47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