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5 16:14:16
  • 수정 2018-02-05 20:57:1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군청 회의실에서 공직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깨끗하고 투명한 공직 문화 정착을 위해 반부패 청렴 실천 서약 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날 한덕수 정책기획실장이 전 직원을 대표해서 청탁금지법을 준수하며 공직사회의 관행적 부패를 척결해 청렴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는 데 모범이 될 것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낭독했다. 

결의문에는 어떠한 부정청탁도 받지 않으며 타인을 위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 공정한 업무수행에 장애가 되는 청탁을 근절해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설 것, 직무수행의 공정성과 청렴성을 의심 받을 수 있는 어떠한 금품등도 받지 않을 것, 사적 이해관계에 영향을 받지 아니하고 직무를 공정하고 청렴하게 수행할 것, 직무수행과 관련해 공평무사하게 처신하고 직무관련자를 우대하거나 차별하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노박래 군수는 “행복한 군민 희망찬 서천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군민의 신뢰가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신뢰받는 공직 사회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며 무술년을 맞아 모든 공직자가 새로운 마음으로 청렴한 서천군, 신뢰받는 공직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3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