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5 16:02:2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민들은 오는 3월 1일부터 KT 올레홈 서천점을 플라자급으로 이용 할 수 있게 됐다. 

그 동안 서천군민들이 이용 가능했던 유선서비스는 신규가입이었던 반면 KT 서천점이 올레홈에서 플라자급으로 격상됨에 따라 이용내역 조회, 위치추적, 명의면경 등 모든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지난해 서천군은 KT 올레홈 서천점의 폐쇄 계획 검토소식을 접하고 이를 막고자 KT 홍성지사장과 KTCS 대전사업단장 등 기관 관계자와의 지속적인 면담을 추진했다. 

또 군민들의 생활편의를 위해 꾸준히 폐쇄 철회와 서천점 플라자급 원상회복 건의서를 제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홍성지사장과 KTCS 대전사업단장은 긍정적 검토를 약속했고 올레홈을 주민들의 이용편의를 증진시킨 플라자급으로 업그레이드 하기로 결정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KT 서천점의 플라자급 원상회복은 군민여러분과 군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로 얻어낸 성과며 군의 수장으로서 군민과 함께 이뤄냈기에 더욱 기쁘며 고령화율이 32%에 달하는 서천군의 현실에서 이번 조치로 군민의 불편함 해소와 함께 기업유치와 폴리텍대학 개교 등에 있어 지역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3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