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서 허태정 대전시장은 직원대표 4명과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는 공감토크를 진행하며 민선7기 시정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공감했으며 직원들이 현장에서 제출한 질문에 대해서도 시장이 직접 성심성의껏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시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대전을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다함께 노력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 상하를 불문하고 모든 직원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