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소에 지난 1일 집중호우로 인해 여기저기 쌓여있는 쓰레기 수거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휴대 1, 2리 마을이장을 비롯한 부녀회장과 새마을남녀지도자, 주민 약40여명이 참여해 마을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배방읍장은 “폭염속에서 깨끗한 마을 환경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신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민관이 합심해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깨끗한 배방을 만들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