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은 친절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위한 전화와 방문민원 응대요령과 청렴교육 등 사례를 중심으로 직원 간 질의와 토론으로 이뤄졌으며 다양한 친절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청렴 슬로건을 제창하며 청렴마인드를 되새기는 등 실천의지를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은태 보건소장은 “친절한 보건행정서비스 제공과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사회 조성을 위해 친절·청렴 마인드는 공직자의 기본 덕목이며 지속적인 친절 청렴교육을 실시해 더 나은 보건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