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7 16:19:5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7일 시청에서 관련 대학 교수와 관계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적과 공간정보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아카데미는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공간정보의 활용 분야 증가와 공간정보기술 발달에 따른 담당공무원의 역량 강화와 대전시 토지 공간정보 학습동아리 연구 성과 공유를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천문연구원 우주측지그룹장 조정호박사가 한국천문연구원 우주측지연구를 주제로 강연을 하고 이어 대전시 지적 공간정보 관련 공무원 연구모임인 땅 지킴이 학습동아리에서 연구한 5편의 과제가 발표됐다.

 

대전시 관계자는 “아카데미를 통해 공간 정보 분야에 대한 지식과 연구 성과 공유를 통해 우리 시 공무원들의 공간정보 활용 역량이 한 단계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6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