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징수과 직원의 지방세 업무연찬과 모두가 공감하는 의사소통 기술과 친절문화 정착, 청렴 교육 등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시 징수과장은 “청렴과 친절을 생활화하고 징수과 민원업무 역량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함은 물론 시민만족과 행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