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선문대학교 외 3곳의 관내 대학생 30명을 대상으로 건강드림 서포터즈 위촉식을 개최하고 아산시 보건소에서 온양온천역까지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아산시보건소 관계자는 온양온천역에서 친절캠페인을 펼치며 시민들에게 “친절한 아산 만들기에 함께 하자”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