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은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시민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미래를 향한 약속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복지관 개관 3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날 비전선포식은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며 시민앞에서 복지관이 나갈 미래 비전을 밝혔으며 샌드아트를 통해 구현한 복지관의 어제와 오늘, 후원자 염기화 님 가족의 1000만원 후원금 전달식, 비전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양수옥 관장은 “지난 2020년 개관이후 시민 복리증진과 사회적 약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쉼없이 달려왔으며 오늘 선포한 복지 비전이 실현될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은 2020년 개관해 서비스제공기능사업, 지역조직화사업, 사례관리사업을 중점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관련 사항은 복지관 복지팀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