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1 15:32:5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건양대학교 축제 기간인 9일과 10일 건양대학교 축제장에서 건강 체험관을 운영했다.

 

건양대학교 간호학과와 함께 운영한 행사는 대학생들의 영양 불균형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건강한 생활 습관 실천 독려를 위해 마련됐으며 건강한 습관으로 가벼워지세요를 주제로 운동, 비만, 금연 등 건강 캠페인을 비롯해 체험관에서 체력과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폐활량, 일산화탄소 측정, 금연클리닉 등 다양한 건강 상담이 이뤄졌다.

 

보건소 관계자는 “학업과 취업 준비로 바쁜 대학생들에게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일깨우고 건강생활 습관 실천을 독려하고자 마련했으며 지속적이고 다양한 건강증진사업을 전개해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5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