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0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충남농업기술원에서 개최된 2022년 시군센터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에서 대한민국 우수 농업 기술센터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농촌진흥청은 매년 전국 156개 농촌진흥기관을 대상으로 기술보급 사업 종합 만족도, 스마트 농업기술 확산과 현장 애로 해소 등 12항목의 24개 지표를 종합평가를 통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우한 폐렴 감염증 팬데믹 여파에 현장 중심 농업기술 보급과 재해대응, 농업인 전문인력 양성, 농산물 가공 등 농업과 농촌 활성화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뽑혔다.


이재중 당진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수상은 최근 다양한 농업 여건 변화로 인한 어려운 상황속에서 농업인들과 직원들이 함께 일궈낸 소중한 성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장 중심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533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