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9 19: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당진시청 상록수홀에서 2022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 우수 조리사를 선정했다.


이번 행사에는 오성환 시장과 센터 위탁기관인 혜전대학교의 이혜숙 총장을 비롯해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집 원장, 조리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한해 센터 사업 참여도가 높고 영양과 위생관리 수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우수했던 10개 기관과 3명의 조리사를 선정했다.


수상한 우수 어린이 급식소는 최우수상 리가어린이집, 버그네 어린이집, 신성나비랑어린이집, 우수상 금천어린이집, 다온어린이집, 은빛어린이집, 풀잎어린이집, 한라비발디어린이집, 햇살가득어린이집, 힐스테이트어린이집이 수상했고 우수 조리사 버그네어린이집과 신성나비랑어린이집, 힐스테이트 어린이집 조리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용문 센터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 장기화로 등록기관에 대한 방문교육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어린이 급식소의 자율 관리 능력이 강화되는 계기가 됐으며 센터의 지도에 항상 적극 협력해 주시는 여러분들과 함께 어린이 급식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528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