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30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2022년 상반기 6급 이하 전직원 1373명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만족(CS) 교육을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시에 따르면 공직자의 친절 마인드 함양과 행동변화를 통한 시민만족 제고를 위해 시작된 이번 교육은 시민 대상 서비스 인식의 변화, 상황별(대면과 비대면) 서비스 인식 교육 등 친절 매뉴얼 위주의 내용으로 준비됐다.


또 시는 4~5월중 방문민원과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을 위해 민원인을 가장한 전문 조사요원이 부서별 가상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암행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종현 자치행정과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 장기화로 시민들의 행정 서비스 요구가 구체화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친절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고 시민이 만족 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방문과 전화 모니터링 평가 결과에 따라 일부 부서를 대상으로 맞춤형 사후 교육을 실시해 직원 스스로 개선 필요성을 인식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체득할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474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