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4 19: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귀농, 귀촌인과 지역주민간 화합과 건전한 문화 형성을 위한 귀농, 귀촌인 재능기부 활성화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재능 기부는 당진시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한 신규농업인 슬기로운 농촌생활교육 수료생 7명이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교육 시간에 배운 도배와 단열 시공을 송악사회복지관에서 추천받은 가정집 두 곳을 선정해 진행했다.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뜻 깊은 이번 봉사활동에 도움을 보태고자 도배와 단열에 소요되는 벽지와 단열재 등의 자재를 제공했다.


농기센터 관계자는 “단순히 교육에 그치지 않고 이를 활용한 재능기부가 마을 주민들에게 전달된 모습을 보며 뿌듯했으며 귀농, 귀촌인에 대한 좋은 이미지와 활력 있는 농촌 마을 문화 형성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45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