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식목행사는 공단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온실가스 저감과 악취 예방을 위해 하수처리장 내부에 한밭수목원에서 무상분양 받은 산수유 등 1725주와 꽃묘 1845본을 식재했다.
공단 김근종 이사장은 "노사가 함께 참여해 화합과 상생을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으며 녹지공간 조성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