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비인행정복지센터는 따뜻한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28일 율리와 성산마을 주민 공무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의 재활용과 순환을 위한 농촌지역 숨은자원 찾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마을 주민들은 가정 내 농약빈병과 고철 등 재활용품과 폐비닐 등 영농폐기물을 집중 수거하고 마을회관과 도로변을 깨끗이 청소했다.
비인면은 올해 깨끗한 비인만들기 계획을 수립하고 3월을 숨은 자원 찾기와 쓰레기 집중수거 기간으로 정해 주민과 함께 총력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