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본부 관계자는“화재로 인한 인명피해가 주택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어 그로 인한 피해를 줄이고자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사업에 대전소방 본부직원이 솔선 동참하게 됐으며 시민과 기업에서도 적극 동참 해달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