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양4동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5개 단체 회원 약 40명이 참여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관내 주요 도로변과 녹지대 등 무단 투기된 불법쓰레기, 불법현수막 등 쓰레기 1.5t을 수거하고 쓰레기 배출요령을 홍보했다.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겨우내 묵었던 쓰레기들을 정리하고 깨끗한 온양4동을 만들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줬다.
홍영준 온양4동장은 “따스한 봄을 맞아 관내 단체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대청소에 참여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깨끗한 아산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