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워크숍은 대전형 6대 핵심과제에 대해 각 기업에서 추진할 시민약속사업을 발굴하고 협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좋은 일터 핵심과제 설명과 세부사례 발표, 분임토의와 발표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대전시 한선희 과학경제국장은 “이번에 발굴된 기업별 실천과제를 내달 중 시민들께 공표하고 사업추진을 한 후 오는 10월에는 결과도 발표할 계획이며 올해 추진결과를 분석해 내년에는 참여대상 기업과 사업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