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30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2019년 충남도 반부패 청렴시책 평가 결과에서 3개 시군에게 주어지는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반부패 청렴시책 평가는 충남도 시군과 출자 출연기관이 자율적으로 추진하는 청렴시책과 부패방지 노력도를 매년 평가해 3개 시군과 1개 출자 출연기관을 우수기관으로 선정 시상하고 있다.

 

평가부분은 부패 방지제도 운영, 청렴문화 확산 노력, 도민이 체감하는 청렴정책 추진, 청렴도 평가결과 등 4개 분야 15개 항목으로 시는 부패방지를 위한 종합대책 수립과 실행,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교육 실적, 감사결과 공개 등 투명한 감사행정을 추진해 부패 예방을 위해 노력한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당진시는 매년 청렴 취약분야를 분석해 그에 맞는 적절한 신규시책의 개발과 대응으로 청렴도를 향상시키고 있으며 꾸준한 청렴교육 실시와 부서별 자율과제 선정, 추진 등으로 4년 연속 충남도 반부패 청렴시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충남도의 반부패 청렴시책 우수기관 4년 연속 달성은 직원 한분 한분의 노력으로 이뤄진 결과며 올해는 시민과 함께 노력해 청렴 1등급 당진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298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