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14 15:55:4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마을의 풍요와 주민화합을 기원하는 온양2동 단체별 화합 윷놀이대회가 13일 온양2동 어린이공원에서 열렸다.

 

온양2동 적십자봉사회가 주관해 준비하고 적십자봉사회 등 총 6개 직능단체가 참가한 이날 행사는 관내 주민 100여명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보였으며 윷놀이는 단체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함께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전유태 온양2동장은 “오늘 윷놀이 행사를 위해 준비해주신 적십자봉사회와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 자리를 통해 온양2동이 한층 더 발전하고 화합되기를 바라며 올 한해 소망하는 일들이 다 잘 이루어지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25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