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9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9년 영양특화사업 만지Go 즐기GO 쌀 나와라, 뚝딱을 오는 9월 28일 진행한다.

 

이번 영양특화사업은 센터 등록기관의 어린이가 속해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학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1~2세는 당일 오전 3~5세는 당일 오후에 나뉘어 진행한다.

 

곡류체험과 페이스페인팅을 비롯한 다양한 부스체험을 통해 당진의 지역 특산물이자 건강한 탄수화물인 쌀에 대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연령에 맞춘 인형극 또는 체육활동을 제공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며 신청서를 작성해 센터 메일로 신청하면 되며 만1~2세 아동 가정 50팀, 만3~5세 아동 가정 50팀 각각 선착순 모집하는 만큼 서두를 필요가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245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