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09 17:17:4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가 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017년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에 선정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과 특별교부세 5000만원을 받았다.

시는 그 동안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내실화, 민원처리 지연방지를 위한 민원심사관제 운영, 수유실과 가족화장실설치, 야간민원실운영, 명품 콜센터 운영 등 다양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시상식은 8일 정부서울청사 별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2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