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7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NH농협은행 당진시지부는 당진시청을 방문해 제휴카드 적립금 9953만3000원을 당진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적립금은 당진시 공무원들이 사용 중인 복지카드 이용액의 0.2%와 체크카드 이용액의 0.1%, 보조금단체 보조금카드 이용액의 0.5%, 법인카드 이용액의 1.0%를 적립한 총액으로 적립금 모두 세외수입 처리되며 당진시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20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