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전달된 적립금은 당진시 공무원들이 사용 중인 복지카드 이용액의 0.2%와 체크카드 이용액의 0.1%, 보조금단체 보조금카드 이용액의 0.5%, 법인카드 이용액의 1.0%를 적립한 총액으로 적립금 모두 세외수입 처리되며 당진시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