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2 20:44:3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신학기를 맞아 등굣길 학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당진정보고등학교와 호서고등학교 일원에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봄바람 휘날리며 함께 걷는 등굣길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캠페인에는 당진시청과 당진교육청, 당진경찰서, 당진시또래상담연합회가 동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19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