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1 20:46:5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설 명절을 맞아 당진전통시장과 당진종합버스터미널, 물류업체 사업소를 중심으로 도로명주소 생활화를 위한 거리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거리 홍보에서 당진시 토지관리과 소속 직원들은 귀성객과 시민, 상인들을 대상으로 홍보물과 교육용 리플렛을 나눠주며 도로명주소 이용을 적극 당부했다.


또 대한통운택배와 경동택배 등 물류업체를 방문해 물류와 우편 업무에 있어 도로명주소 사용을 독려하고 도로명주소 사용의 이점에 대한 교육도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도로명주소 사용 전면시행 6년차를 맞이하는 만큼 시민들께서 도로명주소를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더 많은 홍보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178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