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9: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당진시 합덕읍에 이웃돕기 손길이 활발하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와 부녀회에서 합덕읍사무소를 찾아 2018년에 감자, 콩, 수박을 재배해 판매한 수익금과 2018년 제2회 연호문화축제 향토음식 판매수익금 전액인 500만원을 희망2019 공동모금회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또 우성마트는 300만원을 희망2019 공동모금회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또 합덕읍적십자봉사회는 2018년 김 판매 수익금과 2018년 제2회 연호문화축제 음료판매 수익금으로 2019년 1월 9일과 11일에 궁리와 신리 경로당을 각각 찾아 각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으며 2018년 말까지 8군데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169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