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9 19:13:3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 신평면주민자치위원회는 관내 기관 단체 회원이 모여 단체 사업 공유와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설명회를 가졌다.

 

관내 기관 단체 회원이 모여 올 한해 추진해온 사업을 동영상으로 시청하고 각 단체장이 사업내용을 설명하는 등 단체 간 교류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2018년 신평면 주민총회 마을의제인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설명회 자리로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은 도민참여예산 제안사업에 공모해 1위로 선정되며 총 사업비 2억2750만원을 확보한 상태다.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을 위해 기관단체 협약과 전통시장 벤치마킹을 추진할 계획이며 이 사업을 통해 청년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신평시장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원국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신평면 주민자치가 기반을 다지고 전국적으로 알려진 것은 신평면 단체 간 협조가 잘된 덕분이이며 차기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 단체 간 교류와 협조가 잘되는 신평면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15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