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나눔봉사단 박정분 대표는 당진시청 사회복지과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27만5000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탁했다.
시 관계자는 “보통 기관이나 단체에서 성금 기탁 시 별도의 기탁식을 마련해 진행하는데 하모니나눔봉사단은 정말 깜짝 방문해 성금을 주셨으며 어두운 곳에서 나눔과 봉사로 밝히는 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