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매감리교회는 매년 연말연시 이웃돕기 나눔캠페인에 참여해 꾸준히 나눔을 함께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백미 전달은 당진시청 7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전달된 백미는 당진시 14개 읍면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