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2 00:50:1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1일 정보화농업연구회원 등을 대상으로 제2기 농업인 e-비즈니스 교육에 돌입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농가가 직접 제작한 농산물 홈쇼핑을 실질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심화 보수 교육과정으로 총5회에 걸쳐 농업인의 농산물 마케팅, 홍보와 경쟁력 향상, 선도농업인 육성을 목표로 진행된다.

 

특히 쿠폰과 포인트를 활용한 고객관리 요령과 기획전을 활용한 농산물 마케팅과 농가경영 현장 진단, 분석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룬다.


센터는 이번 교육이 변화하는 농업환경에서 당진의 우수 농업인들이 전자상거래 분야의 경쟁력을 갖춰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농가경영의 효율화와 농업인의 비즈니스 역량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에 나설 것이며 지역 우수농가 육성과 경쟁력 향상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정보화농업인연구회는 지난 8월 예산군에서 열린 충남정보화 농업인 전진대회에서 정보화 확산사례 우수상을 수상하며 정보화 활용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회원들은 정보화 능력을 활용한 농장 홍보와 농산물 마케팅으로 실질적 소득을 올리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115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