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2 21:39:3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추석을 10여 일 앞둔 지난 11일 당진시 합덕읍에 위치한 서울내과의원은 합덕읍과 면천면, 순성면, 우강면 등 당진 남부권에 위치한 4개 읍면을 방문해 500만원 상당의 햅쌀 10㎏ 178포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기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oodtime.or.kr/news/view.php?idx=108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